화순전남대학교병원 e-IRB 시스템을 2014.01.02 오픈 예정입니다.
이와 관련하여 사용자 설명회 및 향후 추진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 주요 변경 사항
가. 심의서류 제출 : 수기서명 → 공인증서 전자결재
• 모든 IRB 제출 서류를 연구책임자의 공인인증 전자서명으로 온라인 제출
• 연구책임자 준비사항 : 병원 EMR 서명용 공인증서 or 범용 공인인증서
• EMR 인증서의 경우 원내에서는 자동연동되어 사용 가능함
(※ 은행, 증권용 일반 공인인증서 사용 불가)
나. 통지서 수령 : 종이 → e-IRB에서 직접 출력
• 통지서에 위/변조 방지 시스템 도입
• e-IRB에서 직접 출력
다. 연구자 이력서, 교육 이수증 관리, 과제 진행 상태 현황 조회 등 기능 추가
* 연구자대상 설명회
• 일시 : 2013. 12. 12(목), 13(금) 16:00
• 장소 : 병동부 8층 소회의실 3
• 대상 : 연구책임자 및 공동연구자, 연구간호사 등 연구관련자
* 종이서류 접수 마감일
가. 신속심의 대상 신청서류 : 2013. 12. 23(월)까지 마감
• 2013. 12. 23일 까지 접수된 신청서는 12. 26일 신속심의 진행
• 2014. 1. 2(목)부터 신규 오픈하는 e-IRB 시스템 통해서 접수 가능
나. 정규심의 대상 신청서류(초기심의 등) : 2013. 12. 23(월)까지 접수
• 2013. 12. 23일 까지 접수된 신청서는 2014. 1. 8일 정규심의 진행
(※ 정규심의는 오프라인으로 심사 진행하고 통보서는 온라인으로 발급)
* e-IRB 시스템 오픈일 : 2014. 1. 2(목) 12:00
* 문의처 : IRB 행정 061-379-7598